진로소주 진로 이즈 백!

대한민국 원조 소주 진로의 옛 감성과 감각적인 디자인 ,진로만이 가지고 있는 레트로 소주! 맑은 파란빛이 도는 색상의 병과 은색 트위스트 캡으로 예전 레트로 소주를 재현한 jinro is Back 소주입니다. 도수는 16.9도로 목 넘김이 편하고 깔끔한 소주 맛을 맛보실 수 있어요. 오리지널 빨간 두꺼비 보다 순하고 목 넘김이 부드럽습니다.

진로소주 jinro Soju 희석식소주

진로소주 jinro is Back

종류 유형 : 희석식 소주
알콜 도수 :  16.5% 
술 가격 : 1,500원대 (대형마트 마다 가격상이함)
원산지 국가 : 대한민국 우리나라
보관방법 : 서늘한 곳 
유통기한: 없음

진로이즈백 소주맛

밖에서 소주는 주문해서 마실때는 참이슬 만큼 진로 소주를 많이 찾게 되는데요. 병이 주는 청량감과 레트로한 빈티지도 한 몫 하는것 같아요. 진로이즈백 소주의 경우 일반적으로 순하기 때문에 같은 도수와 비교 했을때 진로가 좀 더 입안에 감기는 맛이 깔끔했습니다. 이 깔끔함이 순한 도수에서 느껴지는 것도 있지만, 소주가 유하다고 해야하나요. 부드럽고 순한맛이 좋은 진로소주라고 말하고 싶네요.

진로소주잔

진로소주잔 행사

진로 레트로 소주잔과 큰물방울잔 홈플러스에서 자주 소주잔 증정 행사를 많이 하고 있어요. 홈플러스 갈 때마다 진로 잔이 행사 중이면 넉넉하게 소주를 사서 옵니다. 소주를 한 박스씩 사서 쟁여두고 먹기 때문에 이런 행사가 있을 때 사면 소주잔도 얻고 술맛도 챙기거레트로 소주잔은 마실 때마다 옛 감성이 묻어나는 잔입니다. 어릴 적 봐왔던 소주잔이 지금은 제가 마시는 예쁜 소주잔이 되었다니 신기하기도 해요. 

진로+테라 테진아 쏘맥세트

소주잔 제작할 필요 없이 대형마트에서 행사 중일 때는 무조건 소주를 사서 잔을 챙겨 둡니다.  저번 행사 때는 큰 방울 잔이 행사 중이었는데 테라와 함께 소맥을 한잔 타 먹으면 감성에 취하네요.  그리고 왜 술은 술에 맞는 잔에 마셔야 더 맛있다고 하는지 알 것 같아요. 진로 큰 소주잔에는 테라 작은 캔 맥주 한 개와 소주잔 한 잔을 부어 마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진로냉장고 술장고

소주 냉장고 

한개씩 사놓기 보다는 한박스씩 사 놓으면 가성비도 좋고, 언제든지 꺼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로 소주와 함께 빠질 수 없는 토닉워터도 함께 술 냉장고는 오늘도 열심히 열일을 하고 있답니다.